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모범택시' 이제훈 "틈틈이 운동과 식단 관리, 액션이 중요한 볼거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모범택시' 이제훈 "틈틈이 운동과 식단 관리, 액션이 중요한 볼거리"

입력
2021.02.24 08:25
0 0
이제훈이 ‘모범택시’를 통해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진수를 선보인다. SBS 제공

이제훈이 ‘모범택시’를 통해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진수를 선보인다. SBS 제공


배우 이제훈이 ‘모범택시’를 통해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진수를 선보인다.

오는 4월 9일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측은 24일,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은 이제훈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 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제훈은 야심한 밤 홀로 모범택시를 몰고 있다. 운전대를 힘주어 잡은 손과 분노로 이글거리는 눈빛에서 강렬한 존재감이 뿜어져 나와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이와 함께 예리한 눈을 빛내는 한 마리 야생 짐승 같은 이제훈의 모습이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모범택시’에서 폭발시킬 와일드한 매력을 기대케 한다.

이에 ‘모범택시’가 담아낼 사연에 궁금증이 높아지는 동시에 억울하고 힘없는 피해자들의 대리인으로서 ‘분노하는 정의’를 제대로 선보일 이제훈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작품 안에서 통쾌한 액션과 날 선 카리스마를 선보일 이제훈은 실제로 다수의 상대와 맞붙었을 때도 결코 밀리지 않는 액션 피지컬과 뛰어난 카체이싱 능력을 지닌 김도기 역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대해 이제훈은 “김도기라는 인물이 특수부대 출신 택시기사다 보니 군인 출신이라는 느낌을 살려보려 했다. 행동에 군더더기가 없고, 항상 깔끔하게 관리할 것 같은 도기의 성격을 표현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거기에 틈틈이 운동을 하고 식단 관리도 하면서 더욱 날렵한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범택시’가 액션씬이 워낙 많고, 드라마의 중요한 볼거리 중 하나이다 보니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액션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가장 많이 했다. 운동을 꾸준히 했던 게 액션씬을 소화하는데 도움이 됐던 것 같아 시청자분들이 김도기라는 인물에 좀 더 몰입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제훈과 이솜 김의성 이나은 차지연 등이 출연하는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