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글로벌 패션 매거진 화보에 참여,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2일 발간된 보그 코리아 화보에 참여했다. 다섯 멤버는 각기 다른 의상과 헤어 스타일, 소품 등으로 무대 위 아티스트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에는 멤버별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개인컷을 비롯해 시너지를 발휘하는 단체컷과 유닛컷도 실렸다.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강렬하면서도 심오한 눈빛과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전체적으로 어두운 배경에 자유분방한 포즈를 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멤버 연준이 뉴욕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나선 데 이어 패션 매거진 보그 화보까지 참여하며 '4세대 잇 보이(It boy)'라는 평가를 제대로 입증했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음 달 4일인 '데뷔 2주년'을 기념해 같은 달 6일 '팬라이브'를 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팬들과 만나는 날이 기대된다. 저희가 무대에 등장하기 전 들리는 팬들의 함성 소리가 그립다. 그때 행복하고 마음가짐도 달라진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꿈과 목표, 성장통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4세대 대표 아이돌'로 활약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달 발매한 일본 정규 1집 'STILL DREAMING'으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7일 연속 1위와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또한 지난해 10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로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25위에 오르며 '글로벌 핫스타'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