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달달 눈 맞춤 포착...그림체 커플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달달 눈 맞춤 포착...그림체 커플 예고

입력
2021.02.22 10:25
0 0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이런 가운데 22일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가 기습 공개됐다.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한비수 역)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오주인 역)의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하나의 벤치 의자 위에 나란히 앉아 있다. 다른 누구도, 무엇도 보이지 않는 듯 서로에게만 집중한 두 사람의 시선에서는 금방이라도 꿀이 뚝뚝 떨어질 것 같다.

그뿐만 아니라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얼굴 가득 비친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가슴 뛰게 만든다.

무엇보다 이민기 나나의 표현력과 케미스트리가 인상적이다.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눈빛, 표정, 미소만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감정과 설렘을 오롯이 담아냈다.

여기에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그림체가 닮은 커플'이라는 기대를 모은 두 사람인 만큼 눈부신 어울림을 자랑해 감탄을 유발한다.

찰나를 포착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을 뿐이다. 드라마의 구체적인 내용도, 드라마 속 두 사람이 그려갈 로맨스도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자극적인 카피나 아찔한 스킨십을 보여준 것도 아니다. 그런데도 이토록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두 배우가 본 드라마에서 어떤 특별한 로맨스를 보여줄지 어떤 설렘을 안겨줄지 '오! 주인님' 첫 방송이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다음 달 24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