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로운, 본격 비밀 연애...달달 눈키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로운, 본격 비밀 연애...달달 눈키스

입력
2021.02.22 10:00
0 0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로운 본격 비밀 사내 연애가 시작된다.JTBC스튜디오 제공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로운 본격 비밀 사내 연애가 시작된다.JTBC스튜디오 제공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원진아와 로운의 본격적인 사내 비밀 연애를 즐긴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윤송아(원진아)와 채현승(로운)이 회사 안에서도 밖에서도 연애를 즐기는 현장을 포착, 천국보다 달콤한 나날들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근길 엘리베이터에서 나란히 선 두 사람의 미묘한 표정이 담겼다. 모르는 사람인 것 마냥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그 아래엔 둘의 손이 빈틈없이 얽혀있는 것. 좁은 공간을 가득 채운 사람들 속 몰래 하는 스킨십은 짜릿함을 배가, 보는 이들의 광대 역시 치솟게 만든다.

특히 살짝 긴장한 듯 주위 눈치를 보는 윤송아와 달리 여유롭게 그의 손을 잡는 채현승의 표정이 대비돼 진짜 '현실' 연애를 하는 듯 리얼함이 배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퇴근 후엔 더욱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된다. 회사에서 못내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모두 터뜨리듯 눈에서 꿀이 뚝뚝 흘러내리는 윤송아와 채현승이 마음껏 손을 잡은 채 공원을 거닌다.

특히 조형물 위에 앉은 윤송아가 채현승과 눈높이를 맞춘 채 서로를 안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그의 눈에 살포시 입을 맞추는 채현승의 모습에선 달달함이 한도를 초과, 시청자들의 심장을 터뜨릴 듯 설렘 폭탄을 투하하고 있다.

이처럼 보고 있으면 연애 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원진아와 로운의 로맨스는 오는 22.23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11회,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