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봄맞이 쇼핑 축제’도
충남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도심 속의 자연 휴게 공간 '플라워 가든'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16일까지 백화점 9층 아트홀 G에서 선보이는 '플파워 가든' 행사는 15종의 형형색색 꽃들이 가득한 '플라워 터널'에서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다.
이곳은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플라워 하우스' 공간을 꾸몄다.
갤러리아 센터시티앱 참여를 통해 하루 100명(토·일 제외) 무료 음료 쿠폰과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백화점은 19일부터 28일까지 봄맞이 쇼핑 행사와 함께 웨딩&리빙 페어를 진행한다.
1층에서는3월 7일까지 골든듀 베스트 커플링, 웨딩반지 등을 최대 20%, 제이에스티나 이월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층에서는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너스 균일가전 열어 언더웨어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4층에서는 베네통 봄 상품전을 통해 최대 40% 가격을 내렸다.
9층 행사장에서는 내달 1일까지 ‘웨딩&리빙 페어’ 를 열어 까사미아, 나뚜찌, 세사, 로얄알버트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할 예정이다.
백화점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당 편의 시설 내에 방역과 소독을 철저히 한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