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철인왕후' 김정현 "어려운 시기 조금이나마 웃음 됐길" 종영 소감
알림

'철인왕후' 김정현 "어려운 시기 조금이나마 웃음 됐길" 종영 소감

입력
2021.02.15 08:20
0 0
배우 김정현이 ‘철인왕후’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화면 캡처

배우 김정현이 ‘철인왕후’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화면 캡처


배우 김정현이 ‘철인왕후’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정현은 9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된 tvN 주말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철종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제대로 증명했다.

특히 김정현은 왕권 강화를 위해 변모해가는 철종의 변화는 물론 설렘 가득한 눈빛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세심하게 표현하는 하드캐리 열연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두 얼굴의 임금 철종의 양면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에 ‘역시 김정현’이라는 찬사가 따르고 있다.

이에 김정현은 10일 소속사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아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철인왕후' 드라마를 좋아해 주시고 재미있게 봐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시청자분들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었다면 저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큰 기쁨”이라며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따뜻하고 화목했던 촬영장 분위기 덕분에 건강하고 재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함께한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모든 배우분들과 아름다운 추억, 행복한 시간을 가진 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많이 사랑해주시고 성원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좋은 작품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한계 없는 스펙트럼과 진정성 가득한 연기로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완성, 전 연령층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김정현의 다음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