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트롯파이터' 하리수vs홍석천, 이슈 메이커 격돌...이 구역 뽕신뽕왕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트롯파이터' 하리수vs홍석천, 이슈 메이커 격돌...이 구역 뽕신뽕왕은?

입력
2021.02.10 10:37
0 0
'트롯파이터' 하리수 홍석천이 붙었다. MBN 제공

'트롯파이터' 하리수 홍석천이 붙었다. MBN 제공

'트롯파이터' 하리수와 홍석천, 두 이슈메이커가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10일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 8회는 민족 대명절 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설 특집에 걸맞은 화려한 스타들이 깜짝 등장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하리수와 홍석천은 각각 완판기획과 짬뽕레코드에 캐스팅돼 '트롯파이터'를 뒤흔들 퍼포먼스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작년 '보이스트롯'에서 매 무대 인상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하리수는 특유의 콧소리를 뽐내며 등장해 출연진들의 환호를 받았다.

'트롯파이터'로 돌아온 하리수는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알리며 화려한 컴백 쇼를 예고했다.

'트롯파이터' 하리수 홍석천의 대결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BN 제공

'트롯파이터' 하리수 홍석천의 대결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BN 제공

이에 맞서 홍석천은 "리수 잡으러 왔다"라고 하리수를 도발, 혼을 쏙 빼놓는 춤으로 기선 제압을 하며 등장했다.

"홍석천의 끼에 질 수 없다"라는 하리수와 "내가 자체 발광이라서 이긴다"라는 홍석천, 두 사람은 본 무대 전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으르렁거렸다.

이어진 무대에서 홍석천은 마성의 매력을 뿜어내며 녹화장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뜨렸다고 한다. 체력, 영혼까지 탈탈 턴 홍석천의 퍼포먼스에 모두가 눈을 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하리수는 직접 선택한 곡 '오라버니'에 맞춰 발랄한 댄스를 선보였다고 한다. 하리수의 무대에 깜짝 난입한 누군가로 인해 녹화장은 또 한 번 발칵 뒤집어졌다고 해, 과연 어떤 무대가 펼쳐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하리수와 홍석천의 퍼포먼스 대결과 그 승자가 궁금해지는 MBN '트롯파이터'는 1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