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하나, 연극 '장수상회' 캐스팅…이순재·백일섭과 호흡 "롤모델과 한 무대 설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박하나, 연극 '장수상회' 캐스팅…이순재·백일섭과 호흡 "롤모델과 한 무대 설레"

입력
2021.02.10 17:40
0 0
배우 박하나가 연극 '장수상회'로 관객들과 만난다. '장수상회' 제공

배우 박하나가 연극 '장수상회'로 관객들과 만난다. '장수상회' 제공


배우 박하나가 연극 '장수상회'로 관객들과 만난다.

박하나는 오는 3월 19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에 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당차면서 사랑스러운 딸 김민정 역으로 합류한다.

'장수상회'는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을 리메이크 한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6년 초연됐다. 이후 5년 간 정기 공연뿐만 아니라 미국 LA공연과 공연 사상 최단 기간 국내 약 60여개 도시 투어 공연을 진행해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완성도 높은 작품성으로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5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모습으로 돌아온 '장수상회'에는 이순재 손숙 박정수 백일섭을 만나볼 수 있다. 이순재 백일섭은 장수상회의 오랜 모범 직원이자 연애에는 숙맥인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 역, 손숙 박정수는 소녀처럼 수줍지만 사랑에는 당찬 꽃집 사장님 금님 역을 맡아 연기 내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 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 열연을 펼쳐 2020 KBS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박하나는 김민정 역을 통해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이후 4년 만에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이에 “롤 모델이었던 선생님들과 한 무대에서 연기할 수 있어 기쁘고 설레며, 관객 여러분께 좋은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김나연 이원재 김보현 이예원 이윤지 김태향 이승재 최정화 이우철 강일범이 참여해 '장수상회'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노년에 싹트는 풋풋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담은 연극 '장수상회'는 가족에 대한 애틋함과 삶의 가치를 되돌아보게 하는 메시지로 지난 5년 간 전 연령층을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예상치 못한 반전과 뜨거운 가족애가 관객들에게 호쾌한 웃음은 물론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설레는 로맨스와 가슴 따뜻한 감동을 모두 전하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장수상회'는 오는 3월 19일부터 4월 25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