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는 몸신이다' 피부 속 노폐물 싹쓸이 '60초 세안법'(ft.이상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피부 속 노폐물 싹쓸이 '60초 세안법'(ft.이상미)

입력
2021.02.09 20:25
0 0
'나는 몸신이다' 이상미가 출연한다.채널A 제공

'나는 몸신이다' 이상미가 출연한다.채널A 제공

'나는 몸신이다' 60초 세안법이 공개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피부 속 노폐물을 싹쓸이할 수 있는 '60초 세안법'에 대해 공개한다.

사람의 피부는 피부 자체에서 분비되는 땀, 피지, 묵은 각질과 외부에서 접하게 되는 화장품, 먼지, 미세먼지 등의 환경오염물질로 인해 노폐물이 쌓일 수밖에 없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해서는 매일 제대로 된 세안을 통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새로운 피부가 차오르는 '턴오버' 과정이 이뤄져야 한다.

하지만 보통 제대로 된 세안을 하지 않아 피부에 노폐물이 남게 되면서 피부 장벽이 무너지는 경우가 많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피부가 얇고 건조해지며 외부의 자극에 의해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게 된다.

결국 염증이 반복되며 탄력을 잃고, 주름이 빨리 생기면서 피부 노화가 빨라지는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7년 전만 해도 피부 트러블로 인해 외출도 삼갔던 서지영 몸신이 출연해 피부 속 노폐물을 해결해 줄 '60초 세안법'을 공개한다. 또한 세안법과 함께 피부 건강에 도움 주는 식품 솔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는 가수 이상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는 육아로 제대로 된 피부 관리할 여유가 없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는 60초 세안법을 통해 피부 장벽을 튼튼히 지킬 수 있을까.

'피부 속 노폐물 싹쓸이~ 꺼칠꺼칠 아스팔트 피부에서 '진주알 피부 만들기!'' 편 방송은 9일 오후 9시 20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