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불청', 찍은 CF만 500개...김광규X최성국 손가마 타고 등장한 새 친구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불청', 찍은 CF만 500개...김광규X최성국 손가마 타고 등장한 새 친구는?

입력
2021.02.09 10:16
0 0
'불청' 원조 CF퀸 새 친구가 등장한다. SBS 제공

'불청' 원조 CF퀸 새 친구가 등장한다. SBS 제공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가 최초로 손가마를 타고 등장한다.

이번에 청춘들은 유서 깊은 문화유산의 고장 경상북도 안동으로 여행을 떠났다. 청춘들은 고택의 멋이 고스란히 묻어난 한옥의 정취를 느끼며 집으로 입성했다.

바로 그때 입구에 놓인 의문의 신발을 발견했는데 기다림에 지친 신발 주인이 먼저 깜짝 등장해 그를 본 청춘들은 반가움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제작진은 청춘들이 기대하는 새 친구 힌트로 수상한 사진 한 장을 건넸다. 청춘들은 사진 속에 있는 톱스타의 충격적인 과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각종 과자 제품을 섭렵했다는 새 친구 힌트를 보며 추억의 '원조 CF퀸' 인물들을 모두 소환했다.

한편 마중을 나간 찰떡 콤비 김광규와 최성국은 새 친구의 등장을 환영하며 특별한 손가마를 준비했다.

이에 새 친구는 경악했지만 곧바로 적응하며 "이리 오너라~"를 외쳤고 청춘들은 새 친구의 강렬한 등장에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은 불청 역대급 한파로 점심 준비가 순탄치 않았는데 몽땅 얼어버린 재료들로 강제 '보릿고개' 체험을 하게 된 청춘들이 과연 무사히 점심을 완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청춘들이 손수 마련한 꽃가마를 타고 등장한 '불청 황후' 새 친구의 정체는 9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