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타이어 및 자동차 관련 다양한 부품들을 생산해온 BF굳리치가 오프로드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전용 와이퍼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BF굳리치의 오프로드 와이퍼는 말 그대로 ‘BF굳리치 오프-로드 와이퍼(BFGoodrich Off-Road Wiper)’라는 직설적인 이름을 부여 받았으며 독특한 외형을 갖췄다.
실제 BF굳리치의 오프로드 와이퍼는 크게 일반적인 와이퍼의 형태를 갖췄으면서도 독특한 외부 커버를 품고 있다.
이러한 BF굳리치의 오프로드 와이퍼의 외부 커버는 말 그대로 오프로드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제시한다. 실제 BF굳리치의 All-Terrain T / A KO2 타이어의 패턴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이를 통해 단순한 오프로드 이미지를 제시하는 것 외에도 실제 오프로드 주행 상황에서 우수한 방염 및 내구성을 보장하는 스크럽-X 익스트림 웨더 퍼포먼스 기능이 더해져 만족감을 높인다.
새로운 기술과 독특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나 BF굳리치의 오프로드 와이퍼의 가장 큰 장벽은 바로 가격에 있다.
실제 BF굳리치가 공개한 BF굳리치의 오프로드 와이퍼의 판매 가격은 79.99달러로 책정되어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타 브랜드의 제품 대비 2~3배에 이르는 가격을 품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