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캐럿 위해♥"...세븐틴,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알림

"캐럿 위해♥"...세븐틴,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입력
2021.02.04 09:15
0 0
그룹 세븐틴이 콘서트에서 공개한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콘서트에서 공개한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콘서트에서 공개한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수록곡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3일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 IN-COMPLETE'에서 '마음에 불을 지펴' 무대를 최초 공개한 세븐틴이 안방 1열에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영상 속에는 캐주얼한 복장의 준 호시 원우 우지가 무대 위에서 '마음에 불을 지펴' 음악에 맞춰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네 명의 멤버들은 손끝까지 살아있는 섬세한 표현력과 곡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는 유연한 완급 조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음에 불을 지펴'는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믹스 유닛곡으로, 준 호시 원우 우지의 절제된 섹시미와 성숙한 반전 매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들은 온라인 콘서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당시의 여운과 설렘을 또 한 번 선사했다.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122개 지역의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한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새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