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옥문아' 음문석 "과거 god→량현량하 백댄서로 활동" 반전 이력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옥문아' 음문석 "과거 god→량현량하 백댄서로 활동" 반전 이력

입력
2021.02.02 10:56
0 0
'옥문아' 음문석이 출연한다. KBS 제공

'옥문아' 음문석이 출연한다.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김영광 음문석이 출연해 의외의 친분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드라마 촬영을 함께하며 친분을 쌓은 배우 김영광과 음문석이 출연해 이색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음문석은 남다른 '인싸킹'의 면모를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켰다.

끝없이 펼쳐지는 입담과 함께 차원이 다른 친화력을 발산한 그는 "휴대폰에 저장된 번호가 3천 개 이상"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옷가게 알바가 세상에서 제일 쉬웠다"라면서 "(말을 하고 싶은데) 사람들이 와서 말을 거니 행복했다"라며 못 말리는 ‘투머치토커’ 기질을 뽐내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더해 음문석은 과거 백댄서 출신의 반전 이력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역 축제에서 댄스 무대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전한 그는 “중3 때 홀로 서울로 상경했다”라며 “god·스페이스A·량현량하의 백댄서로 활동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그는 당시 서울로 올라가겠다고 하자 아버지가 “그려”라는 한 마디로 허락했다며 부모님의 쿨한 교육관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뿐만 아니라 음문석은 요즘 빠졌다는 '교류문화 춤'을 즉석에서 선보이며 아직 댄스 실력이 녹슬지 않았음을 증명해 감탄을 자아냈는데 '원조 춤꾼' 음문석의 빼어난 춤 실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기, 연출, 토크, 춤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옥탑방을 뒤집어놓은 배우 음문석의 독보적 토크는 2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