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청하, 컴백 타이틀 'Bicycle' 베일 벗었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청하, 컴백 타이틀 'Bicycle' 베일 벗었다

입력
2021.02.02 11:01
0 0
가수 청하의 첫 정규 앨범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청하의 첫 정규 앨범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청하의 첫 정규 앨범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 (케렌시아)'의 첫 번째 '오디오 스니펫 (Audio Snippet)' 영상을 공개했다.

타임 테이블 공개 때부터 화제를 모은 '오디오 스니펫'은 새 앨범의 1~5번 트랙인 'SIDE A {NOBLE} (사이드 A 노블)' 'Bicycle (바이시클)' 'MASQUERADE (마스케라드)' 'FLYING ON FAITH (플라잉 온 페이스)' 'LUCE SICUT STELLAE (루체 시쿳 스텔라이)'의 음원 일부를 메들리로 엮은 영상이었다.

특히 타이틀곡 'Bicycle'의 웅장하면서도 금속성까지 느껴지는 음원 하이라이트가 베일을 벗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청하가 작사에도 참여한 'Bicycle' 가사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만큼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 위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 이번 '오디오 스니펫' 영상을 구성한 청하의 티저 사진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가죽 소재 블랙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뽐낸 청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레드 톤 배경을 압도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빼앗았다. 청하 특유의 아우라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에게는 오감 만족을 선사했다.

한편 청하는 첫 정규앨범 'Querencia'를 통해 지난해부터 차례로 선보인 선공개곡들을 포함한 총 21개 트랙을 선보인다. 청하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과 오랜 시간 축적된 내공 및 노력이 어떤 결과물로 탄생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청하의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는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