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구해줘! 홈즈' 엑소 시우민 "인테리어 꽃은 조명"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구해줘! 홈즈' 엑소 시우민 "인테리어 꽃은 조명"

입력
2021.01.31 08:34
0 0
'구해줘! 홈즈' 엑소 시우민이 출연한다. MBC 제공

'구해줘! 홈즈' 엑소 시우민이 출연한다. MBC 제공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박나래 그리고 그룹 엑소의 시우민과 붐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3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의 복 팀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와 김대희 그리고 박나래가 고양시 일산동구로 출격한다.

이들이 소개한 매물은 도심 속 인프라가 완벽한 주상 복합형 아파트로 작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매물의 실내 공간을 본 세 사람은 자동으로 눈, 코, 입이 열리는 찐리액션을 보인다. 통창 가득 막힘없는 도심 뷰에 반한 김대희는 "교통방송을 볼 필요가 없다"라고 말해 매물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대리석 바닥으로 맑은 하늘이 고스란히 비치자 박나래는 "볼리비아에 있는 우유니 소금사막이 생각난다"라고 말한다. 이에 김준호는 잘못 이해하며 "(펜트하우스)오윤희 사막이요?"라고 되물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세 사람은 경기도 파주시의 매물을 소개한다. 대단지 아파트와 인접한 매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초등학교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눈길을 끈다.

김준호와 김대희는 개그계 오랜 콤비답게 거침없는 티키타카를 보이며 차진 케미를 보인다. 박나래는 발품 내내 두 사람에게 "싸우지 마라! 우리는 같은 팀이다"를 강조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덕 팀에서는 엑소의 시우민과 붐이 출격한다. 이들이 소개한 곳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매물로 두 세대가 하나의 건물을 나누어 쓰는 듀플렉스 매물이라고 한다.

시우민과 붐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패러디하며 매물을 소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 집주인의 감각적인 조명 인테리어에 반한 시우민은 "인테리어의 꽃은 조명이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집 식탁 위에 설치된 조명을 소개한다.

한편 '서까래'와 '중정' 등 '홈즈'의 공식 말실수 담당 붐이 이번 녹화에서도 어김없이 말실수를 저질렀다고 전해진다.

계속되는 말실수에 코디 자격 논란까지 일자 붐이 공식 입장까지 내놓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3인 가족이 정착할 파주&일산 집 찾기는 31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