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맘 편한 카페' 이동국 "너무 다른 쌍둥이가 고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맘 편한 카페' 이동국 "너무 다른 쌍둥이가 고민"

입력
2021.01.27 15:17
0 0
이동국이 고민을 언급한다. 티캐스트 제공

이동국이 고민을 언급한다. 티캐스트 제공


티캐스트 E채널의 새 예능 '맘 편한 카페'가 첫방을 하루 앞두고, 어디에서도 털어놓지 못했던 이동국의 고민을 선공개한다.

'맘 편한 카페'는 27일 오후 6시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베일에 싸여있던 1회 일부를 최초 공개한다. 다섯 아이의 아빠 이동국도 쉽게 해결하지 못하는 육아 고민을 한발 앞서 공유한다.

이동국은 선공개 영상에서 쌍둥이 딸 재시와 재아에 대해 "두 아이가 완전히 다르다. 아이들에게 어떤 식으로 다가가야 할지 많이 고민하고 있다"고 토로한다.

실제로 큰 딸 재시와 재아는 같은 날 태어난 쌍둥이지만, 열다섯 살 현재의 모습은 확연히 달랐다. 재시는 음악과 패션에 관심이 많았고, 흥과 끼가 넘쳐 어디에서든 눈에 띄었다. 반면 재아는 아빠를 닮아 뜨거운 승부욕을 가졌으나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는 과묵형이다. 이제는 어엿한 숙녀로 성장하면서 두 딸의 성향이 극명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동국은 "재시와 늦은 시간까지 얘기를 많이 하는데, 재아는 혼자 자기가 해결하려는 스타일이다. 성격도 다르다"고 말할 정도. 장윤정, 이유리, 최희, 배윤정, 송경아, 홍현희 등 '맘 편한 카페' 회원들은 확연히 다른 쌍둥이의 성격에 놀라워하면서도 각자 생각하는 해결책 등을 본방송에서 나눌 예정이다.

한편, '맘 편한 카페'는 스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엿보며 그 안에서 좋은 정보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관찰 예능'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는 물론 예비 부모, 솔로에게도 도움이 되는 각종 '꿀팁'을 전수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