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신강림' 황인엽, 박유나 향해 분노 폭발...문가영 과거 유포자 찾기 돌입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신강림' 황인엽, 박유나 향해분노 폭발...문가영 과거 유포자 찾기 돌입

입력
2021.01.27 13:07
0 0
'여신강림' 황인엽 박유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여신강림' 황인엽 박유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여신강림' 황인엽이 박유나를 향해 분노를 폭발시켰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지난 방송에서 서준(황인엽)은 주경(문가영) 모르게 그를 챙기는 모습으로 가슴을 아리게 했다.

특히 서준은 주경의 집을 찾아온 새미(전혜원)를 막아선 데 이어 새미가 주경의 민낯 사진을 보여주자 "내 눈엔 너보다 더 예쁜 거 같은데"라며 주경을 두둔해 사이다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주경을 위해 또 한 번 발 벗고 나선 서준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서준은 수진(박유나)을 찾아가 눈길을 끈다.

서준의 날 선 눈빛에서 강한 분노가 느껴져 마른 침을 삼키게 한다. 이에 수진 또한 얼음장처럼 차갑게 식은 눈빛으로 팽팽하게 맞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서준과 수진 사이에 흐르는 싸늘한 정적감이 보는 이까지 긴장케 한다.

이는 서준이 주경의 과거 영상을 새봄고 대나무숲에 올린 유포자 찾기에 돌입한 모습이다. 특히 앞서 예고 영상을 통해 서준이 포스터 속 주경의 얼굴에 되어있는 낙서를 지우고 새미를 찾아가 추궁하는 등 주경을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는 모습이 공개된바 주경의 흑기사로 거듭난 서준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3화는 27일 오후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