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상이, 'APAN 스타 어워즈' 우수연기상 "책임감 더 크게 다가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상이, 'APAN 스타 어워즈' 우수연기상 "책임감 더 크게 다가와"

입력
2021.01.25 12:57
0 0
이상이가 'APAN 스타 어워즈' 연속극 남자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피엘케이굿프렌즈 제공

이상이가 'APAN 스타 어워즈' 연속극 남자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피엘케이굿프렌즈 제공

배우 이상이가 '2020 APAN STAR AWARDS'에서 연속극 남자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와 웨이드가 공동으로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0 APAN AWARDS'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국내 유일무이한 전 채널 통합 드라마 시상식이다.

올해부터 음악 시상식인 'APAN MUSIC AWARDS'가 신설되었으며 경희대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열릴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일정을 연기하고 23, 24일 양일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다.

이상이는 23일 진행된 '2020 APAN STAR AWARDS'에서 연속극 남자 우수연기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2020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을 동시에 거머쥐며 '특급 대세'의 역량을 입증했던 그가 또 한 번 당당하게 우수상을 받는 등 연이은 쾌거 소식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상이는 소속사인 ㈜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못다 한 수상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이상이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얼굴로 트로피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수상의 기쁨을 짐작게 했다.

먼저 그는 수상소감으로 가장 먼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뜻깊은 상을 저에게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최근에 신인상을 받았었는데 이렇게 우수상까지 받게 되어 얼떨떨하기도 하고 신기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상은 저만의 노력이 아니라 제 곁을 항상 지켜주는 모든 분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저에게 주신 것 같습니다. 항상 저와 함께하는 소속사 식구들, 스타일리스트팀, 헤어 메이크업팀에게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정말 좋은 사람들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해 주신 이재상 감독님, 양희승 작가님, 오진승 피디님 그리고 최고의 파트너 초희 누나를 비롯해 상엽이 형, 보연 선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함께 고생한 이들에게 공을 돌려 훈훈함을 더했다.

끝으로 "이 상을 받으니까 신나고 즐거우면서 동시에 책임감이 더 크게 다가옵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오래도록 믿음 가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이상이는 ‘2020 KBS 연기대상’에서 2관왕을 거머쥔 데 이어 ‘2020 APAN 어워즈’에서 당당히 우수상을 받는 등 잇단 수상 소식을 전하며 ‘특급 대세’의 저력을 값진 결과로 제대로 입증해 보였다. 이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데뷔 이래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누구보다 바쁜 2020년을 보낸 그가 현재진행형으로 이어 나갈 맹활약에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드라마 종영 후 이상이는 일찌감치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로 오랜만에 관객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영화 '싱글 인 서울'에도 캐스팅됐을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광고, 화보 촬영과 함께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까지 접수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KBS2 새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새해에도 거침없는 열일 행보를 알려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2020 KBS 연기대상' 신인상-베스트커플상 2관왕에 이어 '2020 APAN STAR AWARDS'에서 우수연기상까지 거머쥐며 '특급 대세'의 저력을 입증한 배우 이상이는 오는 3월 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 출연한다.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이수찬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