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 민혁과 아이엠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화보가 시선을 끌었다.
25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몬스타엑스 민혁 아이엠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민혁과 아이엠은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나른한 눈빛을 발산, 패션모델 같은 분위기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니트와 볼캡, 오버 재킷 등의 캐주얼한 룩을 근사하게 연출한 민혁과 아이엠은 눈부신 비주얼을 뿜어내며 그 매력을 더욱 견고히 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혁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는 꿈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패션과 관계된 것은 뭐든 흥미로울 것 같아요. 올해 목표라면 여러 선배님과 함께 공동 MC를 맡고 싶어요. 많이 배우고 싶거든요. 워낙 쉬는 타입이 아니라서 이런저런 일을 계속하고 싶으니 뭐든 맡겨주세요"라며 2021년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이어 아이엠에게 코로나 19로 바뀔 세상이 두렵지 않은지 묻자 "비대면 영역이 커지고 공연 문화도 바뀌고 있지만 저는 크게 영향받지 않을 거 같아요. 세상을 뒤쫓는 음악을 하지 않거든요"라며 "내 음악에 대한 갈등이 엄청나요. 대중에게 보여드려서 덜 목마르고 싶어요"라는 말과 함께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몬스타엑스 민혁과 아이엠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