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리굿이 '할래(Time for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베리굿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할래(Time for m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려한 파티룩부터 청순한 분위기의 의상까지 다양한 옷들을 완벽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베리굿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로 오는 19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컴백에 앞서 베리굿은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베리굿은 지난 12일에는 멤버 조현과 서율의 콘셉트 포토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후 고운과 세형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 앨범 커버 이미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는 조현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언다잉 러브'는 베리굿이 세 번째 미니앨범 '판타스틱(Fantastic)'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베리굿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베리굿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언다잉 러브'를 발매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