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류담 측 "지난해 5월 비연예인과 결혼, 새 출발에 응원 부탁" [전문]
알림

류담 측 "지난해 5월 비연예인과 결혼, 새 출발에 응원 부탁" [전문]

입력
2021.01.15 15:00
0 0
류담이 지난해 5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sidusHQ 제공

류담이 지난해 5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sidusHQ 제공


개그맨 겸 배우 류담이 지난해 5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류담 소속사 sidusHQ 측은 15일 공식입장을 내고 "류담은 2019년 따듯한 마음씨와 배려심을 지닌 신부를 만나 사랑을 키워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했고 2020년 5월 비연예인인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sidusHQ 측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소박한 결혼식을 진행했고 이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다. 류담 씨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류담은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개그콘서트' '정글의 법칙'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돈꽃' '꽃길만 걸어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019년 류담은 40kg 감량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이하 sidusHQ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오늘 보도된 류담 씨 결혼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류담 씨는 2019년, 따듯한 마음씨와 배려심을 지닌 신부를 만나 사랑을 키워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고 2020년 5월 비연예인인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소박한 결혼식을 진행하였고 이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류담 씨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