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로또싱어'  상금 획득 가장 어려웠던 C조 1위 웅산, 과연 그의 운명은?
알림

'로또싱어' 상금 획득 가장 어려웠던 C조 1위 웅산, 과연 그의 운명은?

입력
2021.01.15 13:45
0 0
'로또싱어' 최종 승자 6인이 발표된다. MBN 제공

'로또싱어' 최종 승자 6인이 발표된다. MBN 제공


MBN '로또싱어'가 12인 파이널 무대 풀버전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16일(내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가 최종 승자 6인의 결과 발표 생방송을 앞두고 파이널 라운드 진출자 12인 가수들의 무대 풀버전 영상 공개를 예고해 화제다.

이번 방송은 관객 심사위원과 예측단의 리액션을 최대한 배제하고 오로지 무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 마지막까지 '승자선택'을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12인의 가수 중 음악 예능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장르의 가수인 소리꾼 이봉근과 비트박서 미스터붐박스, 재즈 싱어 웅산,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무대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K-Pop과 국악을 콜라보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봉근은 파이널 무대 역시 이하이의 'Rose'와 판소리 춘향가 중 '백백홍홍난만중'을 크로스오버 해 수준 높은 무대로 시선을 강탈했다.

그런가 하면 가수들의 개인기 정도로 여겨졌던 비트박스를 음악의 한 장르로 포지셔닝 한 미스터붐박스는 조별 라운드부터 세미파이널까지 예측단과 시청자들의 '승자선택'을 빗나가게 하는 '상금 치트키'로 활약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 비트박스는 물론 연극적인 퍼포먼스와 더불어 스턴트 치어리딩 팀과 함께 무대를 꾸며 팬데믹에 지친 시청자들을 응원하기도 해 과연 미스터붐박스가 이번에도 '상금 치트키'로 활약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국가대표 재즈 싱어 웅산은 기존 예능에서 겉핥기 식으로 보여준 재즈라는 장르를 그녀의 장기인 스캣을 살려 재즈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세미파이널에서의 블루스를 거쳐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칸초네인 '카루소(Caruso)'에 자신의 해석을 담아 불러 품격 있는 무대를 꾸몄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은 이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뮤지컬계의 명배우지만 '로또싱어'에서 '싱어'로서의 발걸음을 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파이널 무대에서 보여준 오페라 '투란도트'의 아리아 '네순 도르마(Nessun dorma)'는 모든 악기를 뚫고 나오는 목소리로 '극장 지붕을 뚫는 배우'라는 별명을 입증했다.

한편, 독특해서 특별했던 네 가수의 파이널 라운드 무대 풀버전은 16일 오후 8시 20분부터 방송되며, 9시 55분부터는 생방송을 통해 '로또싱어' 최종 승자 6인이 발표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