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홍자,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다채로운 활동 예고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미스트롯' 홍자,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다채로운 활동 예고

입력
2021.01.14 12:08
0 0

홍자가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트롯' 출신 홍자가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틱스토리는 14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홍자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2012년 '왜 말을 못해, 울보야'로 가요계에 데뷔한 홍자는 지난 2019년 '미스트롯'에 출연해 푹 우려낸 듯한 곰탕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수성으로 평가단과 시청자들을 모두 사로잡으며 치열한 트롯 경합 끝에 3위인 미(美)를 차지했다.

이후 각종 방송과 행사, 홍보대사 등을 섭렵했을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孝 콘서트'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을 동시에 구축해왔다.

지난해 정규 앨범 '내:딛다'를 발매하며 단독 토크쇼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홍자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더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틱스토리는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를 보유한 미스틱스토리에서 홍자가 다방면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틱스토리는 음악∙방송∙영화 등 다방면 콘텐츠를 창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으로 윤종신 서장훈 김이나 김영철 정인 김성은 고민시 등 가수, 배우, 엔터테이너들이 다수 소속돼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