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이장준, 시크+섹시 카리스마...'YES.' 티저 마지막 주자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골든차일드 이장준, 시크+섹시 카리스마...'YES.' 티저 마지막 주자

입력
2021.01.14 11:18
0 0

골든차일드 이장준 티저가 공개됐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가 새 앨범 'YES.'의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멤버 이장준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이장준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함과 동시에 여유로운 표정을 선보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섹시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남성미를 뽐내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골든차일드 이장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로써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 골든차일드는 앨범 발매일인 오는 25일까지 새 앨범 'YES.'에 대한 힌트를 한가득 풀어놓으며 팬들의 상상력과 기대감을 무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는 그간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음악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이에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