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팬클럽, 소아암 어린이 위한 성금 기탁 "희망 갖고 회복하길"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엑소 디오 팬클럽, 소아암 어린이 위한 성금 기탁 "희망 갖고 회복하길"

입력
2021.01.13 16:07
0 0

도경수.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 멤버 디오(도경수)의 팬클럽 'D.O.경수다움'이 환아들을 위한 기부에 나섰다.

12일 오후 팬클럽 'D.O.경수다움'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도경수 군의 29번째 생일을 맞아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성금 17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반인들에게는 건강한 생활이 일상인 반면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이 자력으로 건강할 수 없는 여건에 마음이 아프다. 도경수 군이 18개월의 군 복무를 훌륭히 마치고 건강히 다녀온 것 같이 힘든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도 희망을 갖고 힘을 내어 회복하길 간절히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재)한국소아암재단은 "투병 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언제나 함께해 주시는 엑소 디오(도경수)님과 팬클럽 'D.O.경수다움'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꾸준한 선행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어 투병생활에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디오 팬클럽 'D.O.경수다움'은 기부를 비롯한 다양한 선행을 지속해오며 스타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2020년 한 해 동안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성금 기부와 더불어 신생아살리기캠페인 모자뜨기, 코로나19 극복 기부, 수해 이웃 돕기, 소아암재단 정기 기부 등 다양하고 의미 있는 지속적 나눔 활동을 펼쳤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