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퍼펙트 케어', 내달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퍼펙트 케어', 내달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

입력
2021.01.13 09:17
0 0
'퍼펙트 케어' 포스터

'퍼펙트 케어' 포스터

2021년을 여는 첫 번째 케이퍼 무비 '퍼펙트 케어'가 다음 달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퍼펙트 케어'는 법망을 피해 고객들의 영혼까지 탈탈 터는 케어 비즈니스로 호황중인 말라의 팀에 역대급 타겟이 포착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들은 타겟이 정해지면 완벽한 케어를 빌미로 요양원 이송, 집 경매, 고가구 처분까지 초스피드로 해내는 법꾸라지 전문가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인다.

로자먼드 파이크가 '나를 찾아줘' 이후 오랜만에 본업 복귀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의 피터 딘클리지와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에이사 곤살레스, '브로드웨이를 쏴라'의 다이앤 위스트 등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 베테랑 배우부터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까지 총출동해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특히 로자먼드 파이크와 피터 딘클리지의 합법과 불법을 넘나드는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특히 북미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이 작품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출품이 유력한 것으로 점쳐진다.

'퍼펙트 케어'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면서 전세계의 호평을 한 몸에 받는 중이다. 해외 언론과 평단은 "로자먼드 파이크 만세"(World of Reel) "'나를 찾아줘' 이후 로자먼드 파이크가 이렇게 매력적인 적은 없었다"(Den of Geek)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Hollywood Reporter) "올해 가장 재미있는 영화 중 하나"(Fangirl Freakout) 등 극찬에 가까운 호평을 쏟아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