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비가 온라인 팬서트 '라:방(RAVI's ROOM)'을 개최한다.
라비의 팬콘서트 주최사 하늘이엔티 측은 12일 "라비가 오는 30일 오후 1시 온라인 팬서트 '라:방(RAVI's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라고 밝혔다.
팬콘서트는 팬미팅과 콘서트의 합성어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팬미팅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타이틀인 '라:방(RAVI's ROOM)'은 '라비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다. 최근 코로나로 지친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하고자, 온라인으로나마 '라비의 방'에서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음악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라:방'은 데뷔이래 최초로 그의 공간을 팬들에게 보여주는 콘셉트로, 그가 애정 하는 아이템과 소장품들로 무대 위의 '라비의 방'을 채울 예정이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다는 ‘라비’의 마음을 담아 명언제조기라는 별명을 가진 라비가 팬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함께 간식을 만들어먹는 코너 등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방'은 olleh TV, seezn, KAVECON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 오후 1시 온라인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