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김민철 미연 휘영의 삼각 로맨스가 그려진다.
오는 19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 측은 메인 예고편을 선보였다.
주인공 찬영(김민철)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에는 찬영과 하영(미연)을 둘러싼 묘한 감정이 담겼다. 더불어 그 둘을 말없이 지켜보는 지훈(휘영)의 모습이 그려지며 설레는 삼각관계가 예고됐다. 서은(최지수)과 태영(마르코)은 다른 캐릭터들과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예고편을 통해 살짝 공개된 OST는 예비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제작사 측은 "드라마 스토리와 꼭 맞는 완성도 높은 OST가 탄생했다. 매 회차 공개될 예정이며 곧 OST 라인업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리플레이'는 현재와 과거로 넘나드는 스토리 전개 방식으로, 다섯 주인공들의 다른 매력을 발견하길 바라며 그들의 첫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주목해달라"고 덧붙였다. '리플레이'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은 19일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