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낮과 밤' 재재, 식당 종업원으로 특별 출연...막강 웃음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낮과 밤' 재재, 식당 종업원으로 특별 출연...막강 웃음 예고

입력
2021.01.10 08:27
0 0
재재가 '낮과 밤'에 특별 출연한다. tvN 제공

재재가 '낮과 밤'에 특별 출연한다. tvN 제공

'낮과 밤'에 연반인(연예인+일반인)이라 불리는 재재가 특별 출연한다.

스펙터클한 전개 속에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측이 "11일 방송될 '낮과 밤' 13회에 재재가 특별 출연한다"라고 밝히며 스틸만 봐도 유쾌함이 폭발하는 현장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재는 식당 종업원으로 변신, 김설현(공혜원 역) 이청아(제이미 역)와 호흡을 맞춘다. 다양한 콘텐츠에서 입담을 과시한 재재는 '낮과 밤'을 통해 넘치는 끼와 재능을 또 한 번 발휘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재재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재재는 음식을 서빙하는 내내 시종일관 건치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김설현 이청아와 끊임없이 아이컨택하는가 하면 현란한 손동작으로 고객 응대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김설현과 이청아는 그런 재재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스틸만으로도 그의 하이 텐션이 고스란히 느껴지며 폭소가 빵 터지게 만든다.

이날 재재는 촬영 내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귀에 착착 달라붙는 찰진 말투로 존재감을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현장 스태프들은 물론 호흡을 맞춘 김설현-이청아 역시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해 그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낮과 밤' 제작진 측은 "바쁜 일정 속에서 특별출연해 주신 재재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히며 "덕분에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에서 한 차례 쉼표가 될 특별한 장면이 완성됐다. 재재의 통통 튀는 활약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오는 11일 오후 9시에 13회가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