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9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 측은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주인공들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담겼다. 공찬영(김민철)은 유하영(미연)을 달달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다른 주인공들도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리플레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주인공들의 캐릭터 소개 영상과 티저 예고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을 통해 주인공들의 매력을 엿본 팬들은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작사 측은 "'리플레이'는 현재와 과거로 넘나드는 스토리 전개 방식이다. 과연 주인공들이 다시 찾아온 첫사랑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도 함께 발매한다. 매회 몰입감 넘치는 완성형 웹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오는 19일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을 볼 수 있다. 26일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리플레이'는 이날 '리플레이 공간 투어' 영상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