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선배, 그 립스틱' 로운 "원진아와 호흡? 너무 친해서 문제 될 정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로운 "원진아와 호흡? 너무 친해서 문제 될 정도"

입력
2021.01.08 09:02
0 0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와 로운이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JTBC 스튜디오 제공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와 로운이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JTBC 스튜디오 제공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와 로운이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측은 8일 극중 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터 선후배로 분한 원진아(윤송아 역)와 로운(채현승 역)의 투샷을 공개했다.

하트와 엄지로 같은 포즈를 취한 원진아 로운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원진아에게서는 선배답게 여유로운 포스가 풍겨져 나오는 반면 로운에게는 신입다운 패기와 열정이 엿보인다. 선후배 로맨스를 선보일 두 사람의 상반된 분위기가 짜릿함을 배가하며 드라마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원진아는 “로운은 알면 알수록 열려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기대만큼 밝고 유머러스한 친구라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주변 동료들과 작품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주고받으면서 열정적인 촬영 현장을 만들어 주고 있다. 덕분에 웃음이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라는 비화를 전했다.

로운 역시 원진아에 대해 “촬영 들어가기 전에도 대본에 대해서 대화를 많이 나누면서 채워가려고 노력했다. 초반 설정에 따라 거리가 조금 있어야함에도 불구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너무 친해져서 문제가 될 정도로 호흡이 잘 맞았다”라고 밝혀 두 사람의 합을 궁금케 만들고 있다.

원진아와 로운은 프로페셔널한 마케터의 세계는 물론 그 안에서 워러밸(Work&Love Balance) 로맨스를 완벽하게 펼쳐나갈 커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품 속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다정다감한 선후배에 몰입한 원진아와 로운의 호흡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주목된다.

올 겨울 얼어있던 연애 감각을 사르르 녹여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는 1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