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AY6(데이식스) 유닛인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팬들과의 음악 파티를 연다.
DAY6 (Even of Day)는 지난해 12월 27일 'DAY6 (Even of Day) Online Party Night 'The Arcane Salon''('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온라인 파티 나이트 '디 아케인 살롱'', 이하 'The Arcane Salon') 개최를 예정했으나, 보다 안전한 상황을 위해 일정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이들은 온라인 음악 파티 날짜를 재확정짓고,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과 특별한 겨울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과 글로벌 팬들을 연결할 이번 이벤트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로운 살롱에서 단 하루 동안 꿈같은 파티를 연다'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멤버들은 감미로운 연주와 따스한 음색으로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 명곡을 발표하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자리매김한 DAY6는 2020년 8월 데뷔 5년 만에 첫 유닛 DAY6 (Even of Day)를 선보였다. 이번 온라인 파티에서는 유닛 데뷔 앨범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의 수록곡들을 비롯해 DAY6 노래의 어쿠스틱 버전을 들을 수 있다.
'The Arcane Salon'은 오는 1월 24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이에 앞서 6일 정오부터는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고, 12일 오후 12시부터는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티켓 구매는 YES24(예스24)에서 가능하다.
한편 DAY6 (Even of Day)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음반으로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국내 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는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