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실제 마케터분들과 미팅 통해 A부터 Z까지 배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실제 마케터분들과 미팅 통해 A부터 Z까지 배워"

입력
2021.01.04 14:26
0 0
원진아-로운이 드라마 배역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뽐냈다. JTBC스튜디오 제공

원진아-로운이 드라마 배역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뽐냈다. JTBC스튜디오 제공


원진아와 로운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속 화장품 마케터로 변신하기 위한 남다른 준비를 끝마쳤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원진아와 로운은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팅팀에서 함께 일하는 선배 윤송아와 후배 채현승으로 분해 심쿵 밀당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안구 복지를 책임지는 것은 물론 심장 박동수까지 세차게 뛰게 만들 두 사람의 로맨스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역시 자리해 눈길을 끈다. 각종 화장품들이 어떤 과정을 거쳐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는지 그 중심에 있는 마케터로서의 에피소드도 더해져 보다 풍성한 재미를 배가하는 것.

뿐만 아니라 원진아(윤송아 역)와 로운(채현승 역)이 캐릭터를 더욱 이해하고 그 리얼리티를 더하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음을 밝혀 한층 몰입도 높은 완성도가 기대된다.

먼저 원진아는 "역할을 준비하면서 찾아보니 화장품 회사 마케터분들이 직접 만드신 브이로그가 정말 많았다. 무엇보다 정말 감사하게도, 제작진에서 실제 화장품 브랜드 직원분들과 미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셨다. 경험하지 않고서는 모르는 회사 생활과 마케터 업무의 A부터 Z까지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였던 터라 바쁜 시간을 내주신 직원분들게 정말 감사했다"고 전했다.

로운 또한 "대본에 나오는 화장품과 관련된 내용들을 숙지하기 위해 뷰티 유튜버 분들을 참고해도 좋겠다는 감독님의 말씀을 듣고 관심 있게 찾아봤다. 또 평소 같았으면 모르고 지나쳤을 여러 화장품을 눈여겨보면서 원장 선생님께 물어보고 배우면서 채현승의 일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더 알아갔던 것 같다"며 일상 속에서도 캐릭터 연구에 몰두한 열정을 내비쳤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1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