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주)엔엔비코스메틱
(주)엔엔비코스메틱(대표 최호진)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이아우어(by:OUR)’를 운영하는 회사다.
바이아우어는 ‘우리로부터’와 ‘아우르다’의 중의적 의미로 ‘삶을 살아가는 방식은 모두 다르지만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블리 코스메틱(Lively Cosmetic)’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오롯이 반영하고 있다.
현재 트롯가수 송가인, 배우 이주빈, 치어리더 박기량을 모델로 내세워 일상의 소소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헤어, 바디, 선케어, 비누 등의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상품은 브이세븐(V7) 탈모샴푸로 출시 3개월 만에 6번 진행했던 TV홈쇼핑을 통해 6회 연속 완판 매진 신화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브이세븐 탈모샴푸는 기능성 위주의 기존 탈모샴푸의 단점을 보완해 기능성 특허 원료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감각적인 향, 세련된 용기 디자인으로 한층 더 고급화된 제품이다.
브랜드 모델인 송가인이 직접 부른 노래를 바탕으로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에서 ‘확 감아버려 댄스챌린지’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특히, 브이세븐 라인은 탈모, 손상모, 비듬완화·쿨링의 3종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행용 등 라인별로 4개씩, 총 12개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최호진 대표는 “추후 이커머스 별 전용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소통 중심의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