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여신강림' 차은우vs황인엽, 비주얼 농구 대결...이글 눈빛 포착
알림

'여신강림' 차은우vs황인엽, 비주얼 농구 대결...이글 눈빛 포착

입력
2020.12.23 13:10
0 0
'여신강림' 차은우 황인엽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여신강림' 차은우 황인엽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여신강림' 차은우와 황인엽이 농구 대결을 펼친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측이 23일 5화 방송을 앞두고 청춘 로맨스의 꽃, 농구 대결을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다른 색의 유니폼을 입고 체육관에서 마주한 차은우(이수호 역)와 황인엽(한서준 역)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의 청량한 비주얼이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한편 하얀색 헤어 밴드를 착용한 차은우와 검은색 반팔 티셔츠를 입은 황인엽의 대비되는 매력이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한다.

그런가 하면 승부욕으로 이글거리는 차은우와 황인엽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농구공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눈을 직시하며 팽팽하게 대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긴장케 한다. 이에 스틸만으로도 기대를 자아내는 차은우와 황인엽의 농구 대결에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이수호와 한서준이 임주경(문가영)을 향한 직진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알려 심장을 떨리게 했다.

특히 말미 서준이 오토바이 주행을 말리는 주경을 향해 자신의 오토바이 키를 던지며 "바이크 타지 말라며. 나 오늘부터 너 말만 들으려고"라는 고백 아닌 고백을 전한 데 이어 서준을 따라가려는 주경의 팔을 붙잡는 수호의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가중했다.

이에 주경과 수호 서준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가 고조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5화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