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 삼광빌라!' 이장우-진기주, 달달 데이트 → 불도저 시동? 반전 스틸컷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오! 삼광빌라!' 이장우-진기주, 달달 데이트 → 불도저 시동? 반전 스틸컷 공개!

입력
2020.12.19 09:31
0 0
이장우와 진기주의 예사롭지 않은 모습이 포착됐다.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제공

이장우와 진기주의 예사롭지 않은 모습이 포착됐다.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제공


'오! 삼광빌라!’가 '코알라-뭉이'커플, 이장우와 진기주의 짜릿한 설렘과 오묘한 긴장감이 함께 담긴 분위기 반전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KBS 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가 분당 최고 시청률 3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오늘(19일) 본방송에 앞서 우재희(이장우)와 이빛채운(진기주)의 반전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휘몰아치는 가족사 앞에서도 이들의 사랑은 굳건했다. 가족들에게 털어놓지 못하는 속마음을 공유하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알콩달콩 로맨스를 그려갔다.

빛채운은 가려진 출생의 비밀을 밝히고 엄마 이순정(전인화)의 무고함을 입증하기 위해 친모 김정원(황신혜)의 집으로 들어갔고, 삼광빌라에 남은 재희는 그녀를 대신해 순정을 살뜰히 살폈다.

빛채운 또한, 우정후(정보석)와의 갈등으로 심란한 재희를 위로하며 그가 아버지를 이해하고 용서할 수 있도록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다채로운 갈등 서사 속에서도 상대에게 큰 힘이 되어준 두 사람은 안방극장에 달콤한 힐링의 순간을 선물하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런 가운데 오늘(19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재희와 빛채운을 감싼 짜릿한 설렘과 오묘한 긴장감이 함께 담겨 시선을 끈다. 먼저, 편안하게 엎드린 빛채운과 턱을 괸 재희, 시선을 맞춘 두 남녀의 모습에서 몽글몽글 로맨스 기운이 피어오른다.

하지만 재희의 말을 가만히 듣던 빛채운은 갑자기 고개를 들고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며 당장 어딘가로 튀어 나갈 듯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를 지켜보는 재희의 얼굴에선 묘한 긴장감마저 느껴진다.

이에 제작진은 "빛채운이 매정한 외할머니 이춘석(정재순)과 독대한다. 불도저 본능으로 거세게 밀어붙여 작은 단서를 발견하게 되고 강한 확신을 얻게 될 예정이다. 이토록 빛채운을 불타오르게 만든 재희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춘석과의 만남을 계기로 빛채운이 어떤 결심을 하게 될지, 그 결정적 순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 삼광빌라!' 27회, 오늘(19일) 오후 7시 55분 KBS 2 방송.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