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만 로맨스2' 서지수 신준섭 이기택의 삼각관계가 예고됐다.
지난 15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7일만 로맨스2'의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일만 로맨스2'는 평범한 카페 아르바이트생 정다은(서지수)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신준섭)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정다은은 자신과 똑 닮은 걸그룹 멤버 김별(서지수)과 한 번 더 역할을 바꾼 뒤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평범한 카페 아르바이트생 정다은은 아이돌 한정우와 연애 중이다. 하지만 달달한 시간도 잠시, 정다은은 연락도 없이 사라진 한정우 때문에 힘들어한다.
그러던 중 정다은은 김별의 제안을 받고 그인 척 위장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정다은 한정우 서도현(이기택) 이든(박서함) 유화인(배우희) 루니(박보연)는 합숙하며 두 명씩 짝을 지어 곡을 만들게 된다. 이든과 루니는 정다은과 한정우를 향한 날카로운 눈빛으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영상 말미에는 정다은과 점점 더 가까워지는 서도현과 그를 견제하는 한정우, 그리고 한정우에게 이별 통보를 하는 정다은의 모습이 그려진다. 정다은이 일주일 동안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한 '7일만 로맨스2'는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에 콬TV 유튜브에서 방영된다. KT Seezn에서는 일주일 먼저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