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이 '미스트롯2' 방송을 시작으로 프라임 타임 황금 라인업을 완성한다.
오는 17일 목요일 오후 10시 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첫 방송을 시작으로 TV조선은 더욱 강화된 예능 버라이어티와 화제의 드라마로 매일 오후 시간대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킬 편성 개편을 단행한다.
먼저 1월 1일 금요일 오후 10시에는 '신년특집-사랑의 콜센타'가 방송된다. '미스터트롯' TOP6와 매회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하모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는 연말 휴식기를 가진 후 1월 1일 신년특집을 시작으로 새해에는 금요일 오후 10시 시간대를 책임진다.
금요일에 방송되던 '우리 이혼했어요'는 월요일 오후 10시로 이동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의 전진배치로 월요일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키지고 있는 '아내의 맛'(화요일 오후 10시)과 '뽕숭아학당'(수요일 오후 10시)까지 합세, 평일 내내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한다는 각오다.
또한 주말 오후 9시에는 5년 만에 복귀하는 Phoebe(임성한) 작가의 신작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1월 중순 새롭게 시작한다.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 그리고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이 작품은 현재 방송 중인 '복수해라' 후속작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