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민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합류…주원·김윤석·수애와 한솥밥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민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합류…주원·김윤석·수애와 한솥밥

입력
2020.12.15 10:22
0 0
김민준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김민준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배우 김민준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15일 김민준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천의 얼굴을 보여주는 배우 김민준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배우 김민준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자 파트너로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준은 브라운관 데뷔작인 드라마 ’다모‘에서 장성백 역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MBC 연기대상 신인상, 제40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분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이후 ’우리, 사랑했을까‘ ’베이비시터‘ ’친구, 우리들의 전설‘ ’타짜‘ ’외과의사 봉달희‘ ’프라하의 연인‘ ’아일랜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무서운데 섹시한 놈‘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구파도 역을 맡아 켜켜이 쌓아온 연기 내공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특히 아들을 향한 부성애부터 사랑했던 이를 닮은 인물에게 느끼는 감정까지 섬세한 조율로 완성해 호평 받았다.

또한 김민준은 영화 ’소리꾼‘ ’희생부활자‘ ’무수단‘ ’톱스타‘ ’푸른소금‘ ’사랑‘ ’강력3반‘ 등 거침없는 액션부터 절절한 멜로까지 국한되지 않는 장르 소화력을 보여줬다. 더불어 곽경택 감독의 영화 ’사랑‘을 통해 제17회 부일영화상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 명실상부한 저력을 증명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렇듯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지닌 김민준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함께 새롭게 보여줄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에는 배우 김윤석 주원 유해진 수애 이다희 김성오 김옥빈 송새벽 오현경 박주미 등이 소속돼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