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위캔게임' 채리나♥박용근, 홍성흔 부부와 대결 "패하면 이혼"
알림

'위캔게임' 채리나♥박용근, 홍성흔 부부와 대결 "패하면 이혼"

입력
2020.12.11 15:19
0 0
'위캔게임' 채리나,박용근 부부가 홍성흔 부부와 대결을 펼친다.KBS 제공

'위캔게임' 채리나,박용근 부부가 홍성흔 부부와 대결을 펼친다.KBS 제공

'위캔게임' 홍성흔·김정임 부부와 채리나·박용근 부부가 자존심을 건 맞대결을 펼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위캔게임 - 찐가족오락관'에서 홍성흔·김정임 부부와 채리나·박용근 부부는 연이은 게임 대결을 이어나간다.

홍성흔·김정임 부부와 채리나·박용근 부부는 풀빌라 숙박권에 이어 점심 메뉴를 걸고 한판 승부를 펼친다.

완성된 삼계탕을 먹기 위해 두 부부는 허벅지 싸움을 시작했고, 현장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감돌았다.

김정임은 초반 자신 없었던 모습과 달리 예상외의 실력을 보여줬고, 이어 홍성흔과 박용근 역시 자존심을 건 허벅지 싸움을 펼쳤다.

특히 채리나는 "만약에 지면 이혼할 수도 있다"며 엄포를 놓기도 해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또한, 홍성흔·김정임 부부와 채리나·박용근 부부는 마지막 대결로 신문지 위에 올라가기 게임을 했고, 핑크빛 분위기로 한층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예상치 못한 결과가 이어진 가운데, 완성된 삼계탕을 먹을 수 있는 부부와 직접 조리해 먹어야 하는 부부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무한한 잠재력의 대세 콘텐츠로 자리 잡은 K-게임과 e-스포츠를 소재로 한 게임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 10회는 11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