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저탄수 고단백 두부 토스트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편스토랑' 류수영, 저탄수 고단백 두부 토스트 공개!

입력
2020.12.11 14:17
0 0
류수영표 두부 프렌치토스트가 공개된다. KBS 2 제공

류수영표 두부 프렌치토스트가 공개된다. KBS 2 제공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도경완도 따라할 수 있는 신박한 두부 프렌치토스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치즈'를 주제로 한 19번째 메뉴 대결이 시작된다. 쟁쟁한 실력의 편셰프들이 '신이 내린 완전식품'이라 불리는 '치즈'로 어떤 특별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개발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편스토랑' 대표 살림꾼 '류주부' 류수영은 그동안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가지고 스페셜한 메뉴를 만들어내는 꿀팁 레시피들을 공개했다. 우거지 대신 콩나물을 넣은 가성비 갑 돼지뼈 감자탕, 과자를 가루로 만들어 빵가루로 활용해 만든 생선 튀김 등. 따라 해 보고 싶은 류수영의 신박한 레시피들은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날 역시 류수영은 늘 그렇듯이 제작진들에게 간식으로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어주겠다며 재료를 찾았다. 그러나 류수영이 꺼낸 재료는 냉동실에서 꽝꽝 얼린 두부. 류수영은 빵이 아닌 얼린 두부를 빵처럼 썰더니 달걀물을 묻혀 건강한 저탄수 고단백의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었다고.

특히 레시피 중간중간 류수영만의 특별한 꿀팁들이 공개돼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직접 맛본 제작진들은 감탄을 쏟아냈다고 한다.

그 중 MC 도경완은 실제로 아들 연우와 딸 하영이 사랑스러운 투꼼이와 함께 두부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 먹은 영상을 공개했다.

아빠 도경완의 새로운 요리에 과연 연우와 하영이 그리고 장윤정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류수영의 신박한 토스트 레시피부터 좋은 아빠 도경완, 사랑스러운 투꼼이까지 모두 볼 수 있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