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특허대상] 이지시큐
이지시큐는 정보시스템 취약점 자동 진단 분석, 자동 위험평가, 정보보호 증적 관리 등 3종의 등록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 통합관리 솔루션 아테나’를 개발했다.
아테나는 ISMS-P 컨설팅 노하우를 집대성해 정보보호 컨설턴트들이 직접 개발했다. 서울시청을 비롯한 100여개 고객사에 제공해왔으며 이미 그 품질과 효용성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아테나는 ISMS-P 인증에 꼭 필요한 주요 정보보호 활동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고 있으며 인증범위 내 정보 자산 관리, 관리·법리적 현황 분석 및 시스템 기술 진단, 위험 분석 및 평가, 정보보호 계획 관리 등을 갖추고 있다. 매년 ISMS-P 인증을 유지하는 기관이나 기업 정보보호 담당자들에게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핵심업무 중심의 직관적인 UI에 정보보호 업무 순환 활동의 플로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비전공자, ISMS-P를 경험해보지 않은 정보보호 담당자도 ISMS-P의 운영과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정보보호 활동의 모든 이력 관리가 가능해 순환근무제가 적용되는 공공기관에 더욱 적합한 정보보호 인증관리 솔루션이다. 이지시큐는 이 기술로 한국특허정보원에서 후원하는 제14회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전기/전자 부문에 선정되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