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수지, 23일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 개최 "힘든 시기 함께 견뎌내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수지, 23일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 개최 "힘든 시기 함께 견뎌내자"

입력
2020.12.11 08:24
0 0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 팬서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매니지먼트숲, 카카오엠 제공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 팬서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매니지먼트숲, 카카오엠 제공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 팬서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수지의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가 국내 독점으로 생중계된다. 카카오M의 뮤직콘텐츠 제작국이 총연출을 맡았다.

‘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란 뜻으로 악곡 도중에 일시적으로 변화했던 속도를 본래의 템포로 되돌리는 것을 의미한다. 수지는 10주년 기념 팬서트를 통해 지금껏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2018년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위해 수지는 지난 9월,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힘들지만 수지는 이번 기회를 통해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 작은 힘이지만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이 시기를 함께 견뎌내고자 이번 무대를 준비했다.

이에 무대 위 ‘아티스트 수지’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수지 소속사 측은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와 10주년 토크 등 가수 수지로서의 모습을 오롯이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과 수지 모두 몰입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지의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으로 생중계되며, 해외에서는 전세계 2,6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표적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