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본보기 주택전시관 개관
중흥건설 그룹 중흥토건이 전북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주택전시관 개관과 동시에 분양에 나선다.
9일 중흥건설에 따르면 오는 11일 전북 완주군 삼례읍 수계리에서 '증흥S-클래스 에듀파크' 본보기 주택전시관 개관식을 갖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날 개관하는 주택전시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중흥건설 누리집에서 사전예약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에 분양하는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는 완주삼봉지구 B-3블럭에 지하 2층, 지상 25층 8개동 전용 84㎡ 총 634세대 규모로 건설된다. 전 세대 단일 평형이다.
특히 완주군의 첫번째 공공주택지구인 삼봉지구 수혜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다. 체계적인 생활기반시설이 갖춰졌고, 전주 에코시티와도 인접해 두 지역의 편익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 완주일반산업단지와 완주테크노밸리 등이 있어 출퇴근이 가능하고,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초·중·고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완주삼봉지구는 완주군 삼례읍과 봉동읍 일원 91만4,000㎡㎡에 조성되는 지역 첫 공공주택지구다. 지구 내에 6,000여가구가 입주할 예정이어서 주거시설과 각종 상업시설, 공공기관이 들어서는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된다. 삼봉지구에 축구장 약 10개 면적인 7만3,000㎡ 규모의 편백숲도 조성 예정이다.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는 주변에 주요 간선도로인 과학로와 테크노밸리로가 구축돼 완주산단과 전주시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새만금-포항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지방도 799호선 등과 인접해 사통팔달 교통여건이 좋다.
에듀파크는 전 세대 단일평형으로 공급되며, 4Bay 위주로 설계돼 탁트인 개방감과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단지 내에 어린이놀이터와 건강마당, 작은도서관 등 고품격 편익시설이 들어선다.
중흥건설 관계자는 "먼저 분양한 다른 아파트의 경우 818가구 모집에 3,448건이 접수돼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며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