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강한나-김도완-배인혁,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확정...웹툭튀 라인업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강한나-김도완-배인혁,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확정...웹툭튀 라인업

입력
2020.12.09 08:11
0 0
'간 떨어지는 동거'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키이스트, 어썸이엔티, 피데스스파티윰 제공

'간 떨어지는 동거'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키이스트, 어썸이엔티, 피데스스파티윰 제공

'간 떨어지는 동거'에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이 합류했다.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요즘 여대생 이담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977살 세대 극복 로맨틱 코미디다.

2017년 연재를 시작한 평점 9.97점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간 떨어지는 동거'는 장기용(신우여 역) 이혜리(이담 역) 캐스팅에 이어 강한나(양혜선 역) 김도완(도재진 역), 배인혁(계선우 역)의 합류까지 최종 확정돼 더욱 퍼펙트한 '웹툭튀(웹툰에서 툭 튀어나온) 라인업'이 완성됐다.

강한나는 화려한 비주얼에 그렇지 못한 청순한 뇌, 전직 구미호 양혜선 역으로 변신한다. 양혜선은 겉으로는 그 누구보다도 완벽한 여자 사람이지만 실상은 허당기와 백치미를 지닌 전직 구미호로 신우여의 여자 구미호 친구다.

그동안 강한나는 드라마 '스타트업' '60일, 지정생존자' '아는 와이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 왔다.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여신미 뿜뿜하는 전직 구미호로 변신해 보여줄 그의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대형견 같은 훈훈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 찍은 김도완은 사랑에 빠지면 간과 쓸개 다 빼주는 순정 호구남 도재진 역을 맡았다.

도재진은 이담과 절친 사이로 얼굴, 피지컬, 성격 모두 훈훈하지만 을의 연애만 반복하는 순정 호구남이다.

특히 김도완은 극 중 전직 구미호인 강한나와 사랑에 빠진다고 전해져 그가 보여줄 순정 매력에 기대를 높인다.

웹드라마 '엑스엑스',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인혁은 극 중 이혜리의 철벽매력에 빠져 개과천선하는 서과대 의자왕, 비주얼 원탑 선배 계선우 역으로 활약한다.

계선우는 머리, 돈, 얼굴 뭐 하나 부족한 것 없는 의자왕이지만 난생처음 겪는 이담의 극강 철벽에 태어나서 처음 애달픈 짝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인물로 이들이 선보일 캠퍼스 케미에 기대를 치솟게 한다.

한편 '간 떨어지는 동거'는 내년 상반기 tvN에서 방영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