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신강림' 강찬희, 차은우-황인엽과 우정 팔찌 교환...과거 베프 모습 포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신강림' 강찬희, 차은우-황인엽과 우정 팔찌 교환...과거 베프 모습 포착

입력
2020.12.08 13:07
0 0
'여신강림' SF9 강찬희가 특별 출연한다. tvN 제공

'여신강림' SF9 강찬희가 특별 출연한다. tvN 제공

'여신강림' SF9 멤버이자 배우인 강찬희가 특별 출연한다.

오는 9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측이 특별 출연한 강찬희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강찬희는 극 중 차은우(이수호 역), 황인엽(한서준 역)과 삼총사를 이뤘던 절친 정세연으로 분한다.

밝은 에너지의 강찬희로 완벽한 냉미남 차은우와 거친 야생마 황인엽 사이의 간극을 부드럽게 메워주던 인물로 그의 활약과 열연에 기대가 모인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차은우 황인엽 강찬희의 돈독한 과거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높인다. 강찬희는 팔찌를 구경하며 해맑은 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한다.

이에 차은우는 슬며시 미소를 띤 표정으로 함께 팔찌를 구경하는 한편 황인엽은 묵묵히 이들의 옆을 지키는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그리고 이내 서로의 손을 맞잡은 세 사람의 팔목에 채워진 똑같은 팔찌가 차은우 황인엽 강찬희의 깊은 우정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현재 차은우와 황인엽은 절친이었던 과거와는 달리 팽팽한 대립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차은우와 황인엽이 서로를 등지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의 사연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오는 9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