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강사 겸 방송인 설민석이 유튜브에 도전한다.
설민석은 오는 11일 유튜브 채널 ‘설민석 [Sir Minseok]’을 공식 론칭한다. 이를 통해 스타강사라는 기존의 부캐 이미지를 벗고 본캐의 친근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비롯해 지금까지 배우고 경험하며 깨달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며 구독자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포문을 열 프롤로그에서는 설민석의 오랜 친구 김형배 사장과 함께 별을 보러 충북 증평으로 떠난다. 그의 좌충우돌했던 고교시절과 스타강사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과거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강사의 화려한 삶 이면에 설민석의 다채롭고 진솔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격적인 채널 론칭을 앞두고 '긍정 에티켓 ON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설민석이 평소 눈여겨보던 부정적 에티켓 문구들을 긍정적으로 바꾸자는 취지 하에 시작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챌린지다.
‘설민석 [Sir Minseok]’ 채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첫 프롤로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한다.
한편 설민석은 25년 경력에 빛나는 한국사 최고의 스타강사이자 에듀테이너로 활동 중이다. 예능과 교양을 접목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강연 예능의 개척자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에도 함께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