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쓰백'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특별 게스트의 정체는?
알림

'미쓰백'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특별 게스트의 정체는?

입력
2020.12.07 14:57
0 0
'미쓰백' 나다가 반전 무대를 선보인다. MBN 제공

'미쓰백' 나다가 반전 무대를 선보인다. MBN 제공


나다가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 반전 무대를 선사한다.

8일 방송되는 MBN '미쓰백(Miss Back)'에서는 센 언니 나다가 의외의 소녀미(美)를 발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무대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주 단아한 한복 차림으로 등장한 나다는 "부끄럽사옵니다"라며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부캐 '신나쥐'로 변신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나다는 특별 게스트를 초대, 세 번째 경연 무대의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노래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연기에 집중하고 있어요"라며 남다른 의지를 불태워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황. 과연 나다와 완벽한 호흡으로 감탄을 자아낸 특별 게스트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반전을 거듭하는 무대 연출을 선보인다. 무대를 세팅하는 과정에서 빨래판과 싸리 빗자루가 등장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 것. 이에 취향을 제대로 저격당한 송은이는 "너무 내 스타일이야"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고.

나다의 압도적인 무대에 백지영은 "얘네들 왜 이래, 미쳤나 봐"라고 격한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김혜연 역시 "각조차 할 시간이 없을 만큼 그냥 무대에 확 빠져들었던 것 같아요"라며 극찬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단아한 매력으로 반전 무대를 선사한 나다의 '오르락내리락' 무대는 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