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 조상신 냉장고 비밀 풀 수 있을까? '궁금증 UP'
알림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 조상신 냉장고 비밀 풀 수 있을까? '궁금증 UP'

입력
2020.12.07 14:24
0 0
조상신 냉장고 비밀 풀 열쇠가 공개된다. MBC 에브리원 제공

조상신 냉장고 비밀 풀 열쇠가 공개된다. MBC 에브리원 제공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이 조상신 냉장고의 비밀을 풀 수 있을까.

MBC 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이하 '제그마요')는 '만나선 안 될 남자'를 가려낼 청진기를 갖게 된 여자들의 절대 공감 스릴 만점 러브 코미디다.

주인공 서지성(송하윤)은 자신이 개발하던 인공지능 냉장고 ‘장고’ 덕분에 7년 연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장고'가 알려준 서지성의 예비 신랑 방정한(이시훈)의 진실은 추악했다. 서지성 본인도 몰랐던 사진들을 자신의 친구들에게 공유하며 악담도 서슴지 않았던 것. 뿐만 아니라 서지성이 없는 곳에서는 욕설도 하는 ‘만나선 안 될 남자’였다.

뿐만 아니라 서지성은 조상신 ‘장고’가 알려준 정보로, 절친한 동생 문예슬(윤보미)에게 돈을 뜯어가려는 남자 친구의 실체를 밝혀냈다.

또 회사 내에서 서지성에 대한 거짓 루머를 만들어내 유포한 사람이 동료 제갈수원(김기리)이라는 것도 만천하에 폭로됐다. 그야말로 "조상신이 도왔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만큼 '장고'가 쏟아내는 정보들은 소름 돋게 진실이었다.

그런데 대체 그저 사용자에게 알맞은 메뉴를 추천해주는 용으로 개발 중이던 인공지능 냉장고 '장고'는 어쩌다 이렇게 조상신 냉장고로 변해버린 것일까. 개발자인 서지성은 처음에는 버그에 걸렸다고 생각해 별 짓을 다 해봤지만 해결되지 않았다. 이에 위험한 '장고'를 봉인하려던 서지성은 이혼한 엄마의 연애 때문에 또 한 번 '장고'를 불러내고 말았다.

이런 가운데 7일 '제그마요' 제작진이 5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강력 스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그마요' 제작진은 "내일(8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조상신 냉장고 '장고'의 비밀과 관련된 중요한 단서 하나가 공개된다. 이 단서를 시작으로 '장고'의 비밀에 대해 추적해가는 새로운 재미가 시작될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대체 조상신 냉장고 ‘장고’의 비밀과 관련된 결정적 단서는 무엇일까. 궁금증이 폭발하는 MBC 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5회는 8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