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옥문아' 김학래 "나훈아, 콘서트 때 게스트 위해 본인 차 양보" 미담 공개
알림

'옥문아' 김학래 "나훈아, 콘서트 때 게스트 위해 본인 차 양보" 미담 공개

입력
2020.12.07 10:11
0 0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출연했다.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출연했다.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학래가 나훈아 콘서트 게스트로 나선 후일담을 전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결혼 31년 차로서 인생 2막을 맞이한 김학래-임미숙 부부가 출연해 숨 쉴 틈 없이 폭풍 입담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학래는 "나훈아는 대한민국 엔터테이너 중에서 최고 멋있는 분이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나훈아의 디너쇼와 30주년 기념 전국투어에 직접 게스트로 참석하며 그의 진면모를 보았다는 것이다.

김학래는 "(나훈아가) 남자다운 외모와 달리 너무 섬세하다"라며 일화를 공개했는데 무엇보다 나훈아가 항상 스태프들의 밥을 먼저 챙긴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정작 나훈아 본인은 "내는 밥 먹으면 노래가 안 된데이~"라며 식사를 거른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나훈아가 이동 시에도 게스트들을 위해 차를 양보하고 본인은 스태프들과 함께 승합차를 타고 오더라며 폭풍 미담을 이어갔다.

이에 더해 김학래는 외국 공연에 갔던 당시 나훈아가 "쇼핑하고 놀면서 살 것 있으면 사라"라면서 개런티 외에 따로 2천 달러를 더 선물했다고 전해 부러움을 샀다.

그뿐만 아니라 김학래는 "(나훈아가) 아무리 피곤해도 항상 아침 10시면 공연 연습을 시작하더라"라며 나훈아의 프로다운 면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쉴 새 없이 쏟아지는 나훈아 미담에 멤버들은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며 또 한 번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김학래의 '나훈아 미담 퍼레이드'는 8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